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구디 영어회화 퇴근길...

2026.05.14 01:42

배진석 조회 수:15

구디 영어회화 퇴근길에 만난 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 가산점 솔직 후기​한낮 기온이 벌써 20도까지 올라가면서 회사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나 화사해진 4월이에요.​구로디지털단지 빌딩 숲 사이회사에서 일 하면서 모니터만 뚫어지게 쳐다보다 보면 문득 나만을 위한 활력소가 절실해지는 순간이 찾아오곤 하죠.​​저도 퇴근 후에 뭔가 생산적이면서도 스트레스 풀릴 만한 걸 찾다가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있는 특별한 공간을 발견하게 됐어요.​​구디 영어회화 정보를 찾다 보면 늘 뻔한 학원들만 나와서 망설여졌는데 여기는 20년 넘게 전국 30여 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는 검증된 커뮤니티더라고요.(사실 컬컴은 주변에서 하도 많이 다녀서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블로그 쓰면서 좀 더 찾아봤어요!)​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A동 지하1층 B121호​위치부터 설명해 드리자면 가산디지털단지역 9번 출구로 나와서 올리브영 바로 옆 지하 계단으로 내려가면 역에서 딱 1분 만에 도착하는 초역세권이에요.​​입구에 들어서면 딱딱한 교실 대신 아늑하고 힙한 카페 같은 공간이 펼쳐지는데 첫 방문부터 매니저님들이 정말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매니저님들이 회화 테스트를 통해 제 레벨을 아주 세밀하게 측정해 주시더라고요.​저는 영어 할줄은 아는데 음 막상 말하려하면 조금씩 뇌정지 오는그런 실력이거든요,,,! ​왕초보부터 원어민 레벨까지 촘촘하게 짜인 자체 커리큘럼이 있었는데테스트 레벨을 통해딱 맞는 팀에 합류할 수 있었죠.​​구디 영어회화 스터디는 일주일에 두 번, 두 시간씩 아주 알차게 진행돼요.​평일 오전이나 퇴근 후 저녁반은 물론이고 주말 오전과 오후반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본인 스케줄에 맞춰 선택하기 정말 편해요.​​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각 테이블마다 대화의 흐름을 잡아주는 리더님이 계신다는 거예요.​혹시나 대화가 끊길까 봐 걱정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웃고 떠들다 보면 두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랍니다.​또, 전체를 총괄하시는 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 매니저 님들도 계시는데,컬컴이라는 곳을 더 활용 할 수 있게도움을 주시는 분들 이에요! ​​여기는 20대 사회 초년생부터 70대 어르신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어울릴 수 있는 곳이에요.​다양한 직종의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다 보면 구디 영어회화 실력은 물론이고 일상의 스펙트럼까지 넓어지는 기분이 들어요.​회사 집 일 집 만 하다가 이런 곳에서 다양한 사람들 만나니 숨이 틔는 거 같은거 있죠? ​​비용적인 부분도 일반적인 학원보다 훨씬 합리적이고 저렴해서 부담이 없어요.​특히 1년권이나 가족에게 이월이 가능한 평생 회원권 같은 매력적인 구성이 있어서 장기적으로 꾸준히 즐기기에 최고더라고요.​​공부만 하는 게 아니라 내부 파티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외국인 친구들과 직접 소통할 기회도 정말 많아요.​또, 외국인 친구들이랑 언어 교환 기회도 있는데, 이건 따로 신청만 하면 매칭을 해줘요! ​스터디에 참여하는 원어민 친구들과 함께 웃고 떠들다 보면 어느새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꽤 줄어들더라구요~ 어느순간 말하는 제 모습 (약간 뿌듯)​​자습 공간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향긋한 커피와 맛있는 간식들까지 항상 무료로 제공되니 이보다 좋을 순 없죠.​더 이상 혼자서 외롭게 고민하지 마시고 구디 영어회화 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 가산점에서 기분 좋은 변화를 시작해 보세요.​[블로그 고객 전용] 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 가산점 블로그를 통해 레벨테스트를 지원해주시는 멤버분께는 블로그 고객 전용 특전이! 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컬컴 굿즈, 교재 등 특별한 선물을 제공해드려요~*^^* 내 레벨에 꼭 맞는 개인별 맞춤 안내!! 내 영어회화 실력은 어디쯤에 있을까!? 지금부터 어떻게 연습하면 좋을까? 내 영어에서 개선하고 싶은 부분은? 멋진 미래를 위한 영어와 자기계발! 매니저님과 즐거운 영어계획 세우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