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한 1년 전부터 주얼리...

2026.05.15 18:29

김우훈 조회 수:14

한 1년 전부터 주얼리에 관심이 생겨서 브랜드 있는 반지 구매하고 싶어서 엄청 찾아봤는데, 결국 시기가 ...결혼을 준비하며 부쉐론 웨딩 밴드를 구매했다.내 반지는 콰트로 래디언트 에디션인데 예쁘긴 하지만 다이아가 없어서 살짝 섭섭한 느낌게다가 사이즈를 살짝 크게 사서 가드링을 살 명분도 있었다.​부쉐론 웨딩 밴드를 검색해 보면 특정한 몇 군데 업체 광고 같은 글들 밖에 없고...내가 직접 알아보러 다녀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찮았다,,,마침 지인이 추천을 부쉐론 콰트로 14K 제작 해준 주얼리샵이 있어서 시간을 내서 알아보러 갔다.대전광역시 서구 원도안로241번길 24-37 101호 릴리다이아몬드 대전점릴리다이아몬드는 예약을 하고 가야 하는 곳인데 몰라서,, 냅다 가버렸다ㅋㅋㅋㅋㅋㅋ다행인 건 그 시간대에 예약한 사람이 없었다무사히 가게 앞 주차 공간에 주차할 수 있었고 바로 상담을 받을 수도 있었다.가드링 알아보러 다녀본 적이 없어서 출발할 때 금은방 분위기를 상상했는데 카페처럼 예쁘게 되어있어서 좀 놀랐다.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보러 부쉐론 콰트로 14K 제작 간 거였는데 본격적으로 서류도 작성해야 해서 1차로 당황했고예물 반지들을 구매하는 곳이어서 2차로 당황했다.​웨딩 밴드 있고 가드링 하고 싶다고 하니 가능하다고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다​내가 생각한 가드링은 그냥 다이아 쪼르르르륵 박힌 그런 모양밖에 없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었다.다 예뻐서 마음에 드는 걸 고르고 또 고르고 바로 최종 결정해서 계약을 해버렸다.제작 기간은 3~4주 걸린다고 하셨던 것 같다.내가 고른 가드링은 이 반지14K 화이트골드, 부쉐론 콰트로 14K 제작 바게트컷 랩다이아​바게트컷이라서 네모 모양이 내 부쉐론 반지랑 너무너무 잘 어울렸다.그리고 가드링 픽업하는 날문자로 반지 나왔다고 알려주셔서 네이버로 릴리다이아몬드 대전점에 미리 픽업 예약을 하고 갔다.부쉐론 래디언트 에디션이랑 바게트컷 다이아 가드링 너무 잘 어울린다부쉐론 반지 네모 모양 한 칸이랑 다이아 크기가 거의 같아서 더 마음에 든다ㅋㅋㅋㅋㅋ​가드링은 보통 웨딩밴드보다 작은 사이즈로 구매해서 바깥쪽에 끼는데나는 웨딩 밴드보다 큰 걸 구매해서 부쉐론 콰트로 14K 제작 안쪽으로 끼기로 했다.​그 이유는..!!가드링을 검지에 따로 끼려고ㅋㅋㅋㅋㅋㅋㅋ평소에 가드링만 끼고 다녀도 될 것 같아서ㅎㅎㅎㅎ​이 반지는 살짝 두꺼운 버전도 있었는데 내 손에는 얇은 반지가 더 잘 어울렸다.마지막까지 같이 후보였던 가드링도 있는데 이건 나중에라도 사고싶다ㅜㅜ오빠 반지가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이어서 갈색의 부분이 있다.그래서 세트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이 반지가 딱 맞을 것 같다.화이트 골드 + 블랙 다이아 조합으로 나중에 다시 사러 와야겠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