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근 3년만에 오사카를 ...

2026.06.12 03:06

박유훈 조회 수:1

근 3년만에 오사카를 다시 찾았다.김포에서 출발하다보니,주차예약이 안돼서벤티를 예약해서 타고 왔다.​용산->김포공항까지 벤티요금은 약 3.8만원!!환전은 소량만 미리신한은행에서 했다.김포공항 2층에서수령가능.​대한항공은 게이트백이 무료라 이번에도 미리 캐리어를 샀다.(벌써 세번째 게이트백!!)​캐리어는 역시 면세에서사는게 월등히 저렴하다.비행은 대략 1시간 40분 걸렸고,짧지만 기내식도 준다.9:15분 발이었고,공항 도착 후 하기시간 11:00였다.미리 kkday로 공항 리무진 예약했고,짐찾고 나와서 5번 정류장에서QR찍으면 탑승권이 바로 나온다.한큐리스파이어까진 약 1시간 소요버스는 냉방도 빵빵하고 쾌적함.​호텔9층에 도착해서짐만 맡겨놓구유니클로가서 아이들 옷을 샀다.급 예정에 없던DIY 티셔츠를 만들었다.둘 다 기본티셔츠로 했고2,000엔 언더였다.가방도 고를 수 있다.완성본. 약 한시간정도 소요된다.점심으로 우오신 본점을 갔는데그냥 쏘쏘했다.(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구 옴)대기가 있더라도 키타스시 가는건데ㅠㅜ후회스러웠다.스시 두께나 크기가 엄청크다.​그러다보니 한입에 먹기도불편하고.. 아이들이 먹기는더 힘들었다.​재방문 안할듯!한큐백화점 지하에 들러서호라이 포크번 사구,예정에 없던 우피 쿠키도 샀다.​호라이 포크번 강추!!쿠키도 비싸지만 추천!!편의점에서아이스크림도 한개씩 사먹었다.​한신 백화점은 2층에서여권을 내고 회원가입하면5프로 쿠폰을 준다.​하지만 Loft에서는 사용 불가 ㅋㅋㅋ싱이가 요즘 샤프에 욕심이 많아져서 Loft에서 한참을 쇼핑했다.한신백화점 6층에 있다.​나도 제트스트림4&1 하나 겟!!싱이는 쿠루토가확실히 한국보다 종류도 많고저렴하다!!!택스리펀 가능!​샤프 좋다고 공부잘하는거면백개도 더 사줄 수 있는데... ㅋㅋ3년전에도 숙소를한큐 리스파이어로 왔었는데위치가 최고임.​그때는 싱이랑만 둘이와서투베드룸이라 상당히 좁았었는데...한큐 레스파이어 4베드룸 매우 넓음4베드룸은 상당히 넓다.대만족!!!오사카에서 이 정도로여유있게 숙소를 쓰다니ㅋㅋㅋ 위치야 말할 것도 없구8층 식당가,그 아래 쇼핑몰,1층 편의점, 유니클로,지하 마트 등​모든 것이 완벽한듯층마다 정수기와제빙기도 비치돼있다.룸 곳곳에는 USB단자도 있고,220V 콘센트도 있어서따로 멀티 콘센트가 없어도 될정도임!​​4인 가족여행이라면포베드룸 강력 추천!!0.5일차 후기 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