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 3년만에 오사카를 ...
2026.06.12 03:06
근 3년만에 오사카를 다시 찾았다.김포에서 출발하다보니,주차예약이 안돼서벤티를 예약해서 타고 왔다.용산->김포공항까지 벤티요금은 약 3.8만원!!환전은 소량만 미리신한은행에서 했다.김포공항 2층에서수령가능.대한항공은 게이트백이 무료라 이번에도 미리 캐리어를 샀다.(벌써 세번째 게이트백!!)캐리어는 역시 면세에서사는게 월등히 저렴하다.비행은 대략 1시간 40분 걸렸고,짧지만 기내식도 준다.9:15분 발이었고,공항 도착 후 하기시간 11:00였다.미리 kkday로 공항 리무진 예약했고,짐찾고 나와서 5번 정류장에서QR찍으면 탑승권이 바로 나온다.한큐리스파이어까진 약 1시간 소요버스는 냉방도 빵빵하고 쾌적함.호텔9층에 도착해서짐만 맡겨놓구유니클로가서 아이들 옷을 샀다.급 예정에 없던DIY 티셔츠를 만들었다.둘 다 기본티셔츠로 했고2,000엔 언더였다.가방도 고를 수 있다.완성본. 약 한시간정도 소요된다.점심으로 우오신 본점을 갔는데그냥 쏘쏘했다.(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구 옴)대기가 있더라도 키타스시 가는건데ㅠㅜ후회스러웠다.스시 두께나 크기가 엄청크다.그러다보니 한입에 먹기도불편하고.. 아이들이 먹기는더 힘들었다.재방문 안할듯!한큐백화점 지하에 들러서호라이 포크번 사구,예정에 없던 우피 쿠키도 샀다.호라이 포크번 강추!!쿠키도 비싸지만 추천!!편의점에서아이스크림도 한개씩 사먹었다.한신 백화점은 2층에서여권을 내고 회원가입하면5프로 쿠폰을 준다.하지만 Loft에서는 사용 불가 ㅋㅋㅋ싱이가 요즘 샤프에 욕심이 많아져서 Loft에서 한참을 쇼핑했다.한신백화점 6층에 있다.나도 제트스트림4&1 하나 겟!!싱이는 쿠루토가확실히 한국보다 종류도 많고저렴하다!!!택스리펀 가능!샤프 좋다고 공부잘하는거면백개도 더 사줄 수 있는데... ㅋㅋ3년전에도 숙소를한큐 리스파이어로 왔었는데위치가 최고임.그때는 싱이랑만 둘이와서투베드룸이라 상당히 좁았었는데...한큐 레스파이어 4베드룸 매우 넓음4베드룸은 상당히 넓다.대만족!!!오사카에서 이 정도로여유있게 숙소를 쓰다니ㅋㅋㅋ 위치야 말할 것도 없구8층 식당가,그 아래 쇼핑몰,1층 편의점, 유니클로,지하 마트 등모든 것이 완벽한듯층마다 정수기와제빙기도 비치돼있다.룸 곳곳에는 USB단자도 있고,220V 콘센트도 있어서따로 멀티 콘센트가 없어도 될정도임!4인 가족여행이라면포베드룸 강력 추천!!0.5일차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