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오늘은 평일...
2026.06.12 22:38
안녕하세요오늘은 평일에 다녀왔던 한남동 쇼룸투어를보여드리려고합니다 ㅎ이태원역에서 내려서 한강진역까지 쭈욱 길따라 가볼예정이에요1. 미닛뮤트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30-2 1층생각보다 쇼룸이 넓지않고 종류가 많지않지만 구경하기 좋았어요#미닛뮤트 는 brett 가방시리즈가 제일 유명한거같아요그래서 그 가방시리즈 보러왔는데한눈에 쓰윽 보고 나오기 좋았어요이런악세사리는 너무나 예쁘죠? 폰케이스는 탐나더라구요 ㅎㅎㅎ작지만 예뻤던 미닛뮤트 쇼룸이였어요2. 루에브르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32 루에브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외관이 너무 예뻤던 #루에브르한남 #루에브르 에는 제품 종류도 많고 봄신상이 가득 차있어서볼게 많았어요 저는 26SS 블라우스 보러 온거였는데컬러별로 다있더라구요다양한 디자인의 블라우스랑 상의가 많아서 구경하는재미가 있어서 시간가는줄 몰랐어요이렇게 세개 피팅해봤고블라우스 1사이즈스커트레이어드팬츠 2사이즈화이트 스커트 2사이즈블라우스는 역시나 너무 예쁘더라구요 브라비침도 없고저는 평소 55입는데 좀더 여유롭게 입으시려면 2사이즈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레이어드 스커트팬츠는 겉으로보기엔 여유있어보이지만실제로 입어보니 엉덩이랑 가랑이가 꽉껴서 패쓰했어요…ㅎㅎ화이트스커트는 너무너무 예뻤어요 재질이며 주름 디테일까지다예뻤어요 2사이즈는 저에게 널널한편이였어요매장까지 예뻐서 사진도 찍고 옷도구경하러 오기 좋은루에브르 쇼룸이였습니다 3.오버듀플레어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42 1F#오버듀플레어 입어보고싶었던게 있어서 방문했어요#오버듀플레어매장 #오버듀플레어새틴 #오버듀플레어한남 쇼룸 분위기는 차분하고 디자인이 다양하고 예뻐서 옷구경하는데 시간이 호로록 흘러가더라구요그대신 평일 오후4시였는데 사람이 다른매장보다 많아서피팅 대기만 5팀이였어요 ㄷㄷㄷ이렇게 세개 입어보려고 왔어요입어보았는데 레이스 스커트는 속치마가 생각보다 짧고 많이 비쳐서아쉬웠어요 2사이즈 착용했는데 엄청 널널했어요티셔츠는 너무너무너무 맘에들었는데 쇼룸가격보다 29 쿠폰적용해서구매하는게 더 싸서 29에서 구매했습니다 ㅎㅎㅎ원피스는 재질이며 컬러 두께감 레이스 다맘에들었는데 free사이즈라 엉덩이부분이 너무 껴서 구매하지는 못했어요 ㅜㅡㅜ4.렉토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40길 8사실 #렉토 는 생각에 없었는데 낫띵리튼 가는길에 있어서들렸어요 ㅎㅎㅎ여성복은 지하에 있기때문에 내려가줍니당 ㅎㅎㅎ너무귀여웠던 가방 미디움/미니 두가지사이즈가 있었는데저에겐 미니사이즈가 너무귀여웠어요귀염뽀짝 미니백 ㅎㅎㅎㅎ피팅은 #bandingjoggersuitpants 입어보았는데 가격대에 비해핏, 소재, 질감, 컬러 모든게 다 맘에들어서 반해버린 바지S사이즈 착용했고진짜 너무 예쁜거에요 가격대가 비싸서 지갑열랑말랑고민쎄게하다가 겨우 참았어요바지에 어울리는 상의도 한번 입어봤는데 이런 디자인의슬리브리스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 고급미 넘치는 렉토5.낫띵리튼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40길 14-5 Nothing Written진짜 예쁘다는 말밖에 안나왔던 #낫띵리튼쇼룸 #낫띵리튼가방 낫띵리튼에서 유명한 가방이 보이져?ㅎㅎㅎㅎ회사 출퇴근용으로 들고다니기 좋은 데일리백!쇼룸은 너무나도 예쁘게 되어있어서 인스타감성사진 가득 건질수있는 공간이였어요깔끔 정돈 그자체 ㅎㅎㅎ너무 인테리어가 예뻐서 안찍을수가 없자나여~~~~낫띵리튼 느낌 가득한 쇼룸이였어요구경하기 너무좋았던 곳이라 대만족입니다 ㅎㅎㅎㅎ제가오늘 소개해드린 루트로만 훑으셔도 한남동에서 시간순삭입니당5월 연휴에 봄맞이 쇼핑하러 한남동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