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민뽀맘 입...
2026.06.20 13:03
안녕하세요 민뽀맘 입니다 :) 월요일 연차를 쓰고 민서와 함께 오랜만에 사진촬영을 다녀왔어요7살 민뽀와 함께 송파에 위치한 사진관올댓스튜디오에서 키즈프로필 촬영을 다녀온후기를 들려드릴게요올댓스튜디오주소 : 서울 송파구 중대로9길 45-6 B1전화번호 : 05영업시간 : 월-금 10:00~22: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일요일 : 13:00~22:003, 8호선 가락시장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금방이라 찾기 쉬웠어요어린이랑 가다보니 날씨가 너무 더워서민뽀는 힘들어 했는데 차량으로 이용하시면주차 공간 있습니다.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9길 45-6 B1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촬영민뽀는 스튜디오 촬영 경험이 있어서 인지카메라 앞에서 디렉팅이 잘 되는 편이지만,닟선공간과 처음보는 촬영 환경 때문인지 처음엔 굉장히 긴장한 모습을 보였어요그런데 촬영을 진행해주신 작가님께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민뽀가 점점 긴장을 풀더니 굳어있던 표정도자연스러운 미소로 바뀌면서 예쁜 사진을 찍었답니다.올댓스튜디오에서 특히 기억에 남는건 작가님께서 1부터 100까지의 표정변화를 줘보자하고 말씀하신 부분이에요민뽀가 이제 100이 넘는 수의 개념을 알다보니즐거운 놀이처럼 느껴졌는지 굳어있던 표정이 풀리면서해맑은 표정까지 엄마가 보는 100의 완벽한 찐 웃음은 아니였지만그래도 거의 도달한거 같죠드레스룸 분리공간드레스룸이 별도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어프라이빗하게 준비 가능하고넥타이는 준비가 되어 있지만 셔츠는 별도로 챙겨야하니촬영 전에 참고 하세요드레스룸에서 메이크업도 가능 하고요드레스룸 외에서도 준비가 가능해요메이크업 공간이 두곳이라 여유있는 준비가 가능해요실제로 방문시에 미리 촬영중인 분이 계셨고보정이 마무리 될 즈음에 한분이 더 오셔서준비공간이 두곳이라 편하더라고요다양한 소품과 신발 구비민뽀는 인물중심 프로필 촬영이라소품사용은 안했는데요꽃도 활용도가 높아보이고모델분들 촬영이 많아서 그런지높은 하이힐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서울페이, 온누리페이 모두 사용가능하고이번에 방영한 미지의서울 배우님들이 촬영하고 가셨나봐요사인이 있길래 찍어봤어요당일 촬영, 보정, 인화까지촬영을 마치면 당일날 사진을 셀렉하고요여러장 중에서 1차 고르고2차에서 1장을 골라 보정하고 인화 까지 해 주세요민뽀는 어린이라 피부는 보정할게 거의 없다고작가님도 부럽다고 하시더라고요 머리카락 삐져나온 정도만 보정하고원본 파일도 바로 메일로 보내주세요엄마눈엔 그저 예쁨이네요민뽀와 제가 고르고 보정해주신 사진인데너무 예쁘죠 (도치맘 주의)예약은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참고링크를 확인 해주세요방문자리뷰 122 · 블로그리뷰 96팔로워 148명, 팔로잉 263명, 게시물 180개 - 올댓스튜디오(@allthatstudio)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송파사진관 올댓스튜디오에서는 아이의 컨디션과분위기를 세심하게 고려해주셔서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기본증명 사진은 물론키즈프로필, 입시용, 모델, 배우지망생 사진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진을 촬영 해주시거든요사진 촬영을 앞두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오늘도 민블리 해피 하우스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또 놀러오세요#송파사진관 #방이동사진관 #송파증명사진 #송파여권사진 #송파가족사진#올댓스튜디오 #키즈프로필촬영#송파키즈프로필 #7세프로필 #아역프로필#가락시장사진관 #송파촬영스튜디오 #자연스러운사진#올댓스튜디오후기 #서울사진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