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밝음이예...

2026.06.22 03:18

백지현 조회 수:9

안녕하세요. 밝음이예요.지난주에 아이들과 함께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로 호캉스를 다녀왔었는데요.​​​​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팍!'소리가 났는데요. 운전하던 남편도 어? 방금 뭐 맞은 거 같은데?라며 당황해했지만, 겉으로 보기엔 아무 이상이 없어 보여서 별일 아니겠지&quot하고 그냥 넘어갔던 게 화근이었어요.​​​​앞유리에 돌빵있는데 아세요?집에 돌아와서 세차를 맡겼는데, 세차장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셔서 알았어요.설마설마했는데, 고속도로 돌빵을 내가 맞을 줄이야...​​안녕하세요! 밝음이예요. 지난 주말에 남편출장이 있어서 인천에서 호캉스를 하고, 겸사 영종도 마시안해변...​​​​그대로 두면 기온 차나 주행 충격 때문에 실금이 쫙 갈 수도 있다는 말에 가슴이 철렁..테이프 붙이고 바로 복원 알아보라고 해주셔서 바로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유리 전체를 갈기에는 비용도 만만치 않고 썬팅도 새로 해야 하니 남편이 폭풍검색해서 알게 된 곳이예요​​​​​​​이곳을 선택한 큰 이유는 유리 복원 분야에서 보기 드문 여성 전문가께서 운영하신다는 점이었어요.​​​​사실 자동차 수리라고 하면 조금 거친 이미지가 있잖아요그런데 이곳 사장님은 상담부터 작업 설명까지 정말 차분하고 친절하셨어요. 오히려 작업을 지켜보니 유리 복원처럼 1mm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미세한 작업은 여성분 특유의 섬세함과 꼼꼼함이 빛을 발하는 영역이더라고요.​​​​​​다시 보아도 진짜 맴찢어지는 유리돌빵입니다.진짜 유리 다 갈아야 되는 줄 알고 가슴이 철렁했어요.​​​​​이미 매스컴에도 출연하실 정도로 유명한 곳이였네요.자동차를 탈줄만 알았지 요즘 차량관리하면서 정말 많이 배우고 있어요.​​​​​사장님께서 특수 장비를 들고 유리 크랙 사이에 레진을 주입하시는데, 집중하시는 모습에 저도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크랙의 깊이와 모양을 하나하나 분석해서 정성스럽게 메워주셨습니다.​​​​​미세한 홈을 만들어 레진을 채우는 것이 유리복원의 핵심인데요.그 작업을 얼마나 섬세하게 하는지가 중요하더라고요.​​​확인해 보세요!복원이 끝난 후 정말 깜짝 놀랐어요. 아까 그 선명했던 돌빵 자국이 어디였는지 한참을 찾아야 할 정도로 감쪽같이 복원되었거든요!​​​​마지막 작업까지도 정말 깔끔하게 끝!운전하다 보면 갑자기 돌빵을 만날 수 있지만, 어떤 전문가를 만나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천차만별인 것 같아요.​​​​​이번 복원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저는 나중에 혹시라도 전체를 교체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주저 없이 이곳으로 다시 오려고 해요. 소중한 내 차, 아무에게나 맡길 수 없잖아요.​​​​​​저처럼 혹시 모를 돌빵에 당황하셨다면, 고민하지 말고 아우라자동차유리 본점 사장님께 상담받아보세요.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위치는 요기요!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99길 15 1층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