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올해 뽑기 운이 안 좋...

2026.06.23 00:21

양유빛 조회 수:0

올해 뽑기 운이 안 좋아서 사는 것 족족 하자가 있었다. 나는 한 번도 교환이나 환불을 해본 적이 없는데 올해 쥬얼리 제품 교환만 5건이다. 그것도 수선해 달라고 가져갔다가 센터에서 불량 판정 나서 교환 받은게 3건... 보통 쥬얼리는 딱히 컨디션 체크할 거 없는데 요즘 잦은 가격 인상을 단행하면서 오히려 출고량이 많아져서 그런지 퀄리티가 진짜 떨어진다. 자주 활동하는 카페에 펑 하는 후기 적으려고 사진 찍다가 하자를 발견하곤 했는데 이젠 그냥 루페를 들고 다닌다. 이런 나의 불운에도 살아남은 브랜드 중 하나가 부쉐론이다.​ 블로그 운영은 이번이 두 번째인데 수익 창출용으로 운영하던 건 아니니 여전히 새로운 것 투성이다. 통계 항목이 있길래 눌러서 들어가보니 내 블로그는 '쎄뻥 보헴 xs'로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검색해서 들어오는 경우가 많더라. 그런데 이전 후기에서 XS 내용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어서 이렇게 별도로 포스트를 작성하게 됐다.​ 후기 작성을 위해 요즘 자주 착용하는 반지 몇 개를 같이 가져와 봤다. 위에 3개는 포멜라토 반지로 보통 가을, 겨울에 많이 착용한다. 아래 3개는 샤넬, 부쉐론 반지로 사시사철 착용한다. 우선 같은 라인의 S 모티브와 비교해보면 크기 차이가 꽤 나는 편이다. 쥬얼리는 거거익선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정도로 모티브 크기가 차이 나면 진짜 내가 잘 하고 다닐, 나한테 어울리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건 예산의 문제가 아니라 코디의 문제다. 동일한 관점으로 내가 XS 후기를 길게 안 쓴 건, 나한테 이 반지는 보조 반지 이상의 의미가 없어서였다.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그런데 후기글 적으려고 이리저리 껴보니 단독으로 착용해도 예쁘다(이걸 구매하고 생각하는 나...ㄹㅈㄷ). 화이트 골드 제품이라서 그런지 다이아몬드가 꽤 커보여서 그 자체로 존재감이 있다.동일 사이즈 쎄뻥 보헴 로즈 골드 제품은 상대적으로 모티브가 살짝 작아 보인다. XS 로즈 골드 반지는 없어서 안 쓰는 귀걸이 중고로 팔려고 찍어놨던 사진을 가져왔다. 다이아몬드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스터드 귀걸이가 XS 모티브인데 화이트 골드와 비교해보면 저 로즈 골드 테두리가 살색에 묻혀서 모티브가 좀 더 작아보이는 착시가 있다. 은은하면서 튀지 않지만 그래도 얼굴 근처로 손을 가지고 갔을 때 '반짝'한 느낌을 원한다면 로즈 골드 색상을 좀 더 추천한다. 옐로우 골드는 이 중간쯤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나는 원래 약지에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S 모티브 반지를 착용하고 다녔는데 직원들은 XS이 일상에선 훨씬 괜찮은 것 같다고 했다. 좀 더 얌전해 보여서 그런 것 같다.위(아쿠아 프레이즈) 49 / 아래(풀파베 다이아몬드 XS) 53반지 사이즈는 챗 GPT와 셀러, 주변 모두가 검지 사이즈로 사라고 조언? 압박?해서 53호로 구매했다. 내 왼손 약지는 47호고 중지는 52호, 검지는 53호이다. 손가락 굵기와 모티브 크기를 비교하면서 후기 사진을 봐야한다. 오른손 검지 사이즈는 54호인데 반지 하나만 착용했을 때는 불편함이 전혀 없다. 다만 53호 2개를 오른손 검지에 레이어드 해서 착용하면 좀 족발 느낌이 난다...^^ 반지가 아무리 얇아도 레이어드 할 때는 맞는 사이즈로 구매해야 예쁘다. 자주 착용하는 샤넬 코코 크러쉬 미니 반지와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레이어드 하면 이런 느낌이다. 확실히 인접한 손가락끼리 반지를 레이어드 할 때는 XS이 더 센스있어 보이는 것 같다.포멜라토 싱글 투게더, 포멜라토 사비아, 부쉐론 쎄뻥 보헴 XS 모티브 순서다. 3개 다 모티브는 작지만 포멜라토 반지 2개랑 부쉐론 XS 반지 1개랑 가격이 비슷하다 내 겨울 메이트 싱글 투게더랑 같이 착용해보니 이건 좀 없어 보여서 이렇게 착용하고 나갈 일은 없을 것 같다.사비아랑 쎄뻥 보헴 XS 모티브 크기 차이가 궁금해서 레이어드 해봤는데 크기는 비슷하고, 비주얼은 별로다. S 모티브랑 할 때는 그래도 괜찮던데.​ 길게 쓸 생각이 없었는데 쓰다보니 길어졌다. 이전 글과 같이 읽어보면 반지 사이즈, 모티브 사이즈 선택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싶다. 그럼 빨리 일 하러 가야겠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