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역삼역 호텔 인트로 호...

2026.06.25 15:29

권진빛 조회 수:0

역삼역 호텔 인트로 호텔강남 비즈니스호텔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비즈니스호텔 인트로 호텔에 다녀왔어요. 병원 투어로 서울에 하루 지내다 와야 했는데 지하철역과 가깝고 깨끗하고 괜찮은 호텔로 검색해서 다녀온 호텔!부족한 부분은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솔직 후기로 나름 상세히 남겨 볼게요.​처음엔 강남 신라스테이나 L7 롯데로 알아보다가 와 금요일 숙박 금액이... 상당하더라고요. 예전에 많이 다녀보길 잘한 듯. 요즘 서울 호텔 숙박비 너무 비싸짐. 왜 그런가욥? 암튼 그 돈으로 다른 곳 호캉스 하겠어~~ ​잠만 잘 거지만 그래도 좁지 않고, 편안하고, 냄새 없는 비즈니스호텔 폭풍 검색하다 찾은 곳이에요. 특히 무조건 금연 객실로 찾아보다 브라운도트랑 여기 인트로 호텔이 강남에서 금역 객실로 지정돼 어있더라구요. 그런데 브라운도트는 관리가 잘 안되는지 후기도 안 좋고 룸 안에 담배 냄새가 난다는 후기도 몇몇 보여서 패스! 최종 선택한 호텔이 역삼 인트로 호텔이었어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7길 13-11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7길 13-11② 역삼역 8번 출구 390m / 선릉역 5번 출구강남 비즈니스 호텔 인트로 호텔강남 비즈니스 호텔 인트로 호텔 주차공간은 지상 호텔 앞과 호텔 안 이렇게 주차 가능하고.지하에도 주차가 가능했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프런트 데스크가 있고, 친절한 직원분을 통해서 체크인하면 된답니다. ​​​​슈페리어 (디럭스 업글해 주심)주차불가각종 OTT 무료 이용체크인 19:00 / 체크아웃 12:00강남 비즈니스호텔 인트로 호텔체크인 시간은 예약 사이트나 예약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달랐어요.보통은 아고다에서 예약을 하는 편인데(아고다가 대체로 체크인 시간이 빠름), 아고다는 인트로 호텔 객실 판매가 끝났더라고요. (숙소 예약 미루다가 이틀 전 숙소 예약함.ㅜ) 그래서 야놀자 들어가니 처음엔 9시 체크인도 있다가 또다시 들어가니 7시 체크인도 있다가...저희는 저녁을 먹고 바로 숙소로 들어갈 거라 7시 체크인으로 예약했어요.슈페리어 같은 룸에 7시 체크인과 9시 체크인에 가격차이는 없었고, 숙박 하루 전 다시 들어가 보니 9시 체크인에 룸 금액이 3만 원 정도 더 올라감. 와 이틀 전에라도 하길 잘했다! 숙소는 취소하더라도 1,2주 전에 하는 걸 추천합니다. ​​​강남 비즈니스호텔 인트로 디럭스룸예약은 슈페리어룸을 예약했는데 디럭스룸으로 업글해 주셨더라고요.프런트에서 따로 말이 없어서 몰랐는데 룸에 들어오니 디럭스룸! 슈페리어룸보다 조금 넓고 소파가 있고 없고에 차이였던 것 같아요.(참고로 슈페리어는 작은 테이블에 의자 있음)​리모델링 후에도 관리가 잘 되어서 그런지 깨끗했고, 청소도 너무 깨끗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그리고 바닥도 따뜻하고 히터를 틀지 않아서 건조하지 않게 지낼 수 있었어요.​​​모든 객실이 금연 객실이다 보니 담배 냄새 당연히 1도 나지 않아서 더더 좋았다는!객실서 흡연 시 소리가 나기 때문에 절대 금지되는 곳이에요. ☆☆☆☆☆저희처럼 담배 냄새 엄청 싫어하시는 분들 적극 추천!​​압도적으로 컸던 75인치 TV! 이날 마침 폭싹 속았수다 4편이 나오는 날!꿍이랑 누워서 시청! 맨날 탭으로 보다가 75인치 TV로 보니 영화 보는 줄! (우리 집 거실 TV는 장식, 이사 가면 안방에 75인치 TV 두겠어!^^)​​​​소파에 가방이랑 옷이랑 대충 걸어두기 넘 편했어요.그리고 넓은 테이블도 만족스러웠답니다. 요즘 1일 1블로그 실천 중! 따뜻한 바닥에 앉아서 노트북 두고 작업하기에도 나쁘지 않았어요.​​​​침대는 푹신하지는 않아요. 적당한 딱딱함... 막 편하다 그런 느낌은 또 아님.침구도 폭삭한 느낌은 아니고, 걍 나쁘지 않은 정도! 비즈니스호텔에 이 정도 컨디션이면 나쁘지 않음. ☆☆☆​​​​베개는 낮고 푹신해서 편하게 잘 베고 잤어요. ​​​객실 사용 안내. 리모컨으로 OTT 시청 방법.퇴실 5분 전에 프런트 연결 후 출차 서비스 요청동절기 히터 사용법 안내​​​​옷장에 열면 가운두개와 있어요. 저희는 가운은 입지 않고, 옷걸이만 사용. 코트 걸어두기 딱! 좋았음. 옷장 아래 서랍을 열면 종이컵이랑 커피, 커피포트가 있어요.냉장고 안에는 생수 2개랑 탄산수 하나도 있답니다. ​​​​욕실 문은 미닫이문이고, 저희가 지냈던 욕실은 문을 닫으면 안이 보이지 않았어요.욕실 내부도 엄청 깨끗했고, 물때도 없었답니다.​​​​욕실이 생각보다 넓은 편! 세면대 쪽에 드라이기와 매직기가 있고, 비데도 있고, 수건도 냄새 안 나고 깨끗!수건걸이가 높아서 조금 불편한 거 빼고는 다 마음에 들었어요.​​​​세면대에 보통 비누가 있는데 여기 강남 비즈니스호텔 인트로는 거품 세정제가 있어서 좋았음.1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남자 여자 스킨, 로션, 면도기, 칫솔, 치약, 폼클렌징, 샤워타월, 빗, 화장솜, 면봉 필요한 어메니티가 충만하게 있어요.​​​​욕조 안도 깨끗했고, 물도 따뜻한 물 지속적으로 잘 나왔어요.샴푸, 바디, 린스도 나쁘지 않았음. 보통 샴푸나 바디용품은 집에서 들고 오는 편인데이날은 잊어버리고 안 가져가서 어쩔 수 없이 사용.샴푸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샴푸는 마음에 들었다는! ​​​​호텔 근처 술집에서 야식 때리고 왔어요. 강남 비즈니스호텔 인트로 근처에 맛집이나 술집들이 많아서, 식사나 술 한잔하러 걸어 나오기도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편의점도 모두 가까이 있음.​​​강남 비즈니스 호텔 중 금연 객실은 잘 없는 데 여기 인트로는 강남에서 몇 안 되는 모든 룸이 금연 객실이었고, 숙소 내부도 관리가 잘되고 청소도 깨끗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어요.다음에 역삼역 근처 호텔로 간다면 또 인트로 호텔로 갈 생각! 아 그리고 후기에 시끄럽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희는 엄청 조용했어요. 옆방 소리도 없었고, 조용히 잘 지냈답니다.강남 가성비 호텔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위로